1 | 1-가. 학교규칙 및 그 밖에 학교운영에 관한 각종 규정[PDF] | 교무처 교무팀 | 신종규 | 이왕섭 | 수시 |
| |
2 | 2-가-1. 전공과목 성적 분포 | 교무처 학사지원팀 | 권누리 | 김영숙 | 4월 |
| |
3 | 2-가-2. 교양과목 성적 분포 | 교무처 학사지원팀 | 권누리 | 김영숙 | 4월 |
| |
4 | 2-가-3. 교직과목 성적 분포 | 교무처 학사지원팀 | 권누리 | 김영숙 | 4월 |
| |
5 | 2-가-4. 졸업생의 졸업성적 분포 | 교무처 학사지원팀 | 권누리 | 김영숙 | 4월 |
| |
6 | 3-가-1. 신입생 모집요강[PDF] | 입학처 입학관리팀 | 지미진 | 오주영 | 수시 |
| |
7 | 3-가-2. 편입생 모집요강[PDF] | 입학처 입학관리팀 | 지미진 | 오주영 | 수시 |
| |
8 | 3-나. 전임(專任) 입학사정관 현황 | 입학처 입학관리팀 | 지미진 | 오주영 | 6월 |
| |
9 | 3-다. 입학전형에서 서류평가를 담당한 평가자 1명당 서류평가 건수 | 입학처 입학관리팀 | 지미진 | 오주영 | 6월 |
| |
10 | 4-가. 입학전형 유형별 선발 결과 | 입학처 입학관리팀 | 지미진 | 오주영 | 6월 |
| |
11 | 4-나. 기회 균형 선발 결과 | 입학처 입학관리팀 | 지미진 | 오주영 | 6월 |
| |
12 | 4-다. 신입생 충원 현황 | 입학처 입학관리팀 | 지미진 | 오주영 | 8월 |
| |
13 | 4-라-1. 재학생 충원율 | 교무처 학사지원팀 | 홍성걸 | 김영숙 | 8월 |
| |
14 | 4-라-2. 편입학 선발 결과 | 입학처 입학관리팀 | 지미진 | 오주영 | 8월 |
| |
15 | 4-마. 재적학생 현황 | 교무처 학사지원팀 | 홍성걸 | 김영숙 | 8월 |
| |
16 | 4-바-1. 외국 학생 현황 | 국제처 글로벌원스톱서비스센터 | 정용화 | 이은정 | 8월 |
| |
17 | 4-바-2. 외국 학생 중도탈락 현황 | 국제처 글로벌원스톱서비스센터 | 정용화 | 이은정 | 8월 |
| |
18 | 4-사. 중도탈락 학생 현황 | 교무처 학사지원팀 | 홍성걸 | 김영숙 | 8월 |
| |
19 | 4-자. 신입생의 출신 고등학교 유형별 현황 | 입학처 입학관리팀 | 지미진 | 오주영 | 6월 |
| |
20 | 5-가. 졸업생 현황 | 학생복지처 경력개발팀 | 이진선 | 국민상 | 8월 |
| |
21 | 5-나-(1). 졸업생의 진학 현황(대학, 산업대학, 교육대학, 각종학교) | 학생복지처 경력개발팀 | 이진선 | 국민상 | 수시 |
| |
22 | 5-다. 졸업생의 취업 현황 | 학생복지처 경력개발팀 | 이진선 | 국민상 | 수시 |
| |
23 | 6-가-1. 전체 교원 대비 전임교원 현황 | 교무처 교무팀 | 신종규 | 이왕섭 | 8월 |
| |
24 | 6-가-2. 전체 신규 전임교원 현황 | 교무처 교무팀 | 신종규 | 이왕섭 | 8월 |
| |
25 | 6-나-(1). 전임교원 1인당 학생 수 및 전임교원 확보율 | 교무처 교무팀 | 신종규 | 이왕섭 | 8월 |
| |
26 | 6-다-1. 국가별 외국인 전임교원 현황 | 교무처 교무팀 | 신종규 | 이왕섭 | 8월 |
| |
27 | 6-다-2. 전공계열별 외국인 전임교원 현황 | 교무처 교무팀 | 신종규 | 이왕섭 | 8월 |
| |
28 | 7-가. 전임교원의 연구 실적 | 연구처 연구전략팀 | 심혜인 | 곽창순 | 8월 |
| |
29-1 | 8-라. 예·결산(합산 재무제표) 현황 | 법인사무처 재정운영팀 | 박민지 | 고재형 | 6월 |
| |
29-2 | 8-라. 예·결산(합산 재무제표) 현황 | 법인사무처 재정운영팀 | 박민지 | 고재형 | 8월 |
| |
30 | 8-마-1. 법인회계 자금예산서(예산) | 법인사무처 재정운영팀 | 박민지 | 고재형 | 6월 |
| |
31 | 8-마-2-(1) 법인회계 감사증명서[PDF] | 법인사무처 재정운영팀 | 박민지 | 고재형 | 8월 |
| |
32 | 8-마-2. 법인회계 자금계산서(결산) | 법인사무처 재정운영팀 | 박민지 | 고재형 | 8월 |
| |
33 | 8-마-3. 법인회계 운영(손익) 계산서 | 법인사무처 재정운영팀 | 박민지 | 고재형 | 8월 |
| |
34 | 8-마-4. 법인회계 대차대조표 | 법인사무처 재정운영팀 | 박민지 | 고재형 | 8월 |
| |
35 | 8-마-5. 법인회계 적립금 운용계획서[PDF] | 법인사무처 재정운영팀 | 박민지 | 고재형 | 6월 |
| |
36 | 8-바-1-(1) 교비회계 자금예산서(예산) 교비회계(통합) | 기획실 예산팀 | 이종민 | 강정훈 | 6월 |
| |
37 | 8-바-1-(2) 교비회계 자금예산서(예산) 등록금회계 | 기획실 예산팀 | 이종민 | 강정훈 | 6월 |
| |
38 | 8-바-1-(2)-1. 교비회계 자금예산서(예산) 잉여금 처리 원칙[PDF] | 기획실 예산팀 | 이종민 | 강정훈 | 6월 |
| |
39 | 8-바-1-(3) 교비회계 자금예산서(예산) 비등록금회계 | 기획실 예산팀 | 이종민 | 강정훈 | 6월 |
| |
40 | 8-바-2-(1) 교비회계 자금계산서(결산) 교비회계(통합) | 총무처 재무·회계팀 | 전민직 | 이희선 | 8월 |
| |
41 | 8-바-2-(2) 교비회계 자금계산서(결산) 등록금회계 | 총무처 재무·회계팀 | 전민직 | 이희선 | 8월 |
| |
42 | 8-바-2-(3) 교비회계 자금계산서(결산) 비등록금회계 | 총무처 재무·회계팀 | 전민직 | 이희선 | 8월 |
| |
43 | 8-바-3-(1) 교비회계 운영(손익) 계산서 교비회계(통합) | 총무처 재무·회계팀 | 전민직 | 이희선 | 8월 |
| |
44 | 8-바-3-(2) 교비회계 운영(손익)계산서 등록금회계 | 총무처 재무·회계팀 | 전민직 | 이희선 | 8월 |
| |
45 | 8-바-3-(3) 교비회계 운영(손익)계산서 비등록금회계 | 총무처 재무·회계팀 | 전민직 | 이희선 | 8월 |
| |
46 | 8-바-4-(1) 교비회계 대차대조표 교비회계(통합) | 총무처 재무·회계팀 | 전민직 | 이희선 | 8월 |
| |
47 | 8-바-4-(2) 교비회계 대차대조표 등록금회계 | 총무처 재무·회계팀 | 전민직 | 이희선 | 8월 |
| |
48 | 8-바-4-(3) 교비회계 대차대조표 비등록금회계 | 총무처 재무·회계팀 | 전민직 | 이희선 | 8월 |
| |
49 | 8-바-5. 교비회계 적립금 운용계획서[PDF] | 기획실 예산팀 | 이종민 | 강정훈 | 6월 |
| |
50 | 8-사. 적립금 현황 | 총무처 재무·회계팀 | 전민직 | 이희선 | 8월 |
| |
51 | 8-아. 기부금 현황 | 총무처 재무·회계팀 | 전민직 | 이희선 | 8월 |
| |
52 | 8-자-1. 산학협력단 현금예산서(예산) | 산학협력단 인사운영팀 | 김한나 | 이헌묵 | 6월 |
| |
53 | 8-자-2. 산학협력단 현금흐름표(결산) | 산학협력단 인사운영팀 | 김한나 | 이헌묵 | 8월 |
| |
54 | 8-자-3. 산학협력단 운영 계산서 | 산학협력단 인사운영팀 | 김한나 | 이헌묵 | 8월 |
| |
55 | 8-자-4. 산학협력단 재무상태표 | 산학협력단 인사운영팀 | 김한나 | 이헌묵 | 8월 |
| |
56-1 | 8-차-1. 등록금 현황 | 기획실 예산팀 | 최익훈 | 강정훈 | 4월 |
| |
56-2 | 8-차-1. 등록금 현황 | 기획실 예산팀 | 최익훈 | 강정훈 | 8월 |
| |
57-1 | 8-차-2. 등록금 납부제도 현황 | 총무처 재무·회계팀 | 김보민 | 이희선 | 4월 |
| |
57-2 | 8-차-2. 등록금 납부제도 현황 | 총무처 재무·회계팀 | 김보민 | 이희선 | 8월 |
| |
58 | 8-카-1-(1). 입학 전형료 수입 현황 | 입학처 입학관리팀 | 최홍석 | 오주영 | 8월 |
| |
59 | 8-카-1-(2). 입학 전형료 지출 현황 | 입학처 입학관리팀 | 최홍석 | 오주영 | 8월 |
| |
60 | 8-카-2. 입학전형료 산정근거[PDF] | 입학처 입학관리팀 | 최홍석 | 오주영 | 8월 |
| |
61 | 8-타. 대학의 장, 이사장 및 상근(常勤) 이사의 업무추진비 사용 현황 | 총장실 총장단지원팀 | 유형석 | 조동란 | 8월 | |
|
62-1 | 9-가-1-(2) 등록금 산정근거[PDF](사립대학) | 기획실 예산팀 | 최익훈 | 서동균 | 4월 |
| |
62-2 | 9-가-1-(2) 등록금 산정근거[PDF](사립대학) | 기획실 예산팀 | 최익훈 | 서동균 | 8월 |
| |
63 | 9-가-2. 등록금심의위원회 회의록[PDF] | 기획실 예산팀 | 최익훈 | 서동균 | 수시 |
| |
64 | 9-나-2. 학생 1인당 교육비(사립대학) | 총무처 재무·회계팀 | 김보민 | 이희선 | 8월 |
| |
65 | 10-가. 위반 내용 및 조치 결과 | 기획실 기획팀 | 이창훈 | 오주영 | 수시 |
| |
66 | 11-가-1. 학교 발전계획 및 특성화계획[PDF] | 기획실 전략·평가팀 | 이수미 | 권봉근 | 10월 |
| |
68 | 12-가. 연구비 수혜 실적 | 산학협력단 과제지원팀 | 김진경 | 이헌묵 | 8월 |
| |
69-1 | 12-나-1. 학생 규모별 강좌수 | 교무처 학사지원팀 | 권누리 | 김영숙 | 4월 |
| |
69-2 | 12-나-1. 학생 규모별 강좌수 | 교무처 학사지원팀 | 권누리 | 김영숙 | 10월 |
| |
70-1 | 12-나-2. 교원 강의 담당 비율 | 교무처 학사지원팀 | 권누리 | 김영숙 | 4월 |
| |
70-2 | 12-나-2. 교원 강의 담당 비율 | 교무처 학사지원팀 | 권누리 | 김영숙 | 10월 |
| |
71 | 12-나-3. 대학 강의 공개 현황 | 교무처 교수학습혁신팀 | 김초롱 | 김진일 | 10월 |
| |
72 | 12-다-1. 장학금 수혜 현황 | 학생복지처 학생지원팀 | 황정수 | 이상두 | 8월 |
| |
73 | 12-다-2. 학자금 대출 현황 | 학생복지처 학생지원팀 | 황정수 | 이상두 | 8월 |
| |
74 | 12-라-1. 외국대학과 교류 현황[PDF] | 국제처 국제팀 | 이현주 | 조동란 | 8월 |
| |
75 | 12-라-2. 외국대학과 학점 교류 현황 | 국제처 국제팀 | 이현주 | 조동란 | 8월 |
| |
76 | 12-마. 대학의 사회봉사 역량 | 고등교육혁신원 교육혁신팀 | 윤민영 | 김승현 | 4월 |
| |
77 | 12-바. 대학의 원격강좌 현황 | 교무처 교수학습혁신팀 | 김초롱 | 김진일 | 6월 |
| |
78 | 12-사. 산학협력 친화형 교원 인사 운영 현황[PDF] | 교무처 교무팀 | 신종규 | 황정원 | 6월 |
| |
79 | 12-아. 산업체 경력 전임교원 현황 | 교무처 교무팀 | 신종규 | 황정원 | 6월 |
| |
81 | 12-차. 공동활용 연구장비 운영 현황 | 연구처 공동기기원 | 이혜진 | 강동영 | 6월 |
| |
82 | 12-카-1. 현장실습 운영 현황 | 학생복지처 현장실습지원센터 | 장은영 | 이성용 | 6월 |
| |
83 | 12-카-2. 캡스톤 디자인 운영 현황 | 교무처 학사지원팀 | 권누리 | 김영숙 | 6월 |
| |
84 | 12-카-3. 학교기업 운영 현황 | 기술지주회사 | 김지윤 | 이헌묵 | 6월 |
| |
85 | 12-카-4-(1). 계약학과 설치 운영 현황 | 교무처 학사지원팀 | 권누리 | 김영숙 | 6월 |
| |
86 | 12-카-4-(2). 주문식 교육과정 설치 운영 현황 | 교무처 학사지원팀 | 권누리 | 김영숙 | 6월 |
| |
87 | 12-타. 기술이전 수입료 및 계약 실적 | 기술지주회사 | 김지윤 | 이헌묵 | 6월 |
| |
88 | 12-파. 특허 출원 및 등록 실적 | 산학협력단 지식재산팀 | 양지혜 | 이헌묵 | 6월 |
| |
89 | 12-하-1-(1). 교원의 창업 및 창업지원 현황 | 연구처 연구지원팀 | 김효빈 | 국민상 | 6월 |
| |
90 | 12-하-1-(2). 학생의 창업 및 창업지원 현황 | 창업지원단 | 서자넷미로 | 임춘성 | 6월 |
| |
91 | 12-하-2. 창업교육 지원 현황 | 창업지원단 | 서자넷미로 | 임춘성 | 6월 |
| |
92 | 12-거. 기술지주회사 운영 현황 | 기술지주회사 | 김지윤 | 이헌묵 | 6월 |
| |
93 | 13-가. 장서 보유 및 도서관 예산 현황 | 학술문화처 미디어서비스팀 | 김혜리 | 채정림 | 10월 |
| |
94 | 13-나. 대학 부설 연구소 현황 | 연구처 연구지원팀 | 김효빈 | 국민상 | 8월 |
| |
95 | 14-가. 정관[PDF] | 법인사무처 기획조정팀 | 박나윤 | 고재형 | 수시 |
| |
96 | 14-나. 법인의 임원 현황 | 법인사무처 기획조정팀 | 주장식 | 고재형 | 수시 |
| |
97 | 14-다. 교지(校地) 확보 현황 | 기획실 기획팀 | 서하영 | 오주영 | 10월 |
| |
98 | 14-라. 교사(校舍) 시설 확보 현황 | 기획실 기획팀 | 서하영 | 오주영 | 10월 |
| |
99 | 14-마-1. 기숙사 수용 현황 | 생활관 행정팀 | 강철원 | 신민영 | 10월 |
| |
100 | 14-마-2-(2) 기숙사 운영 결과(사립대학_행복/민자기숙사) | 생활관 행정팀 | 강철원 | 신민영 | 10월 |
| |
101 | 14-마-2-(4) 기숙사 운영 결과(사립대학_직영기숙사) | 생활관 행정팀 | 강철원 | 신민영 | 10월 |
| |
102 | 14-마-3. 기숙사비 납부제도 현황 | 생활관 행정팀 | 강철원 | 신민영 | 10월 |
| |
103 | 14-바-1. 수익용 기본재산 확보 현황 | 법인사무처 재정운영팀 | 조재은 | 최성훈 | 10월 |
| |
104 | 14-바-2. 법정부담금 부담 현황 | 법인사무처 재정운영팀 | 조재은 | 최성훈 | 10월 |
| |
105 | 14-사. 직원 현황 | 총무처 인사팀 | 김영록 | 송동우 | 8월 |
| |
107 | 14-자-1. 대학 자체평가 결과[PDF] | 기획실 전략·평가팀 | 이수미 | 권봉근 | 수시 |
| |
108 | 14-자-2. 대학별 평가 인증 현황 | 기획실 전략·평가팀 | 이경민 | 권봉근 | 수시 |
| |
109 | 14-차. 강사 강의료 | 교무처 학사지원팀 | 문수지 | 김영숙 | 6월 |
| |
110 | 14-카. 장애학생지원체제 구축 및 운영 현황 | 윤리인권위원회 장애학생지원센터 | 이주희 | 김연주 | 8월 |
| |
111 | 14-타. 성폭력·성희롱·성매매 및 가정폭력 예방교육 실시 현황 | 윤리인권위원회 성평등센터 | 최지나 | 김현숙 | 10월 |
| |
112 | 14-파. 성폭력ㆍ성희롱 상담기구 운영 현황 | 윤리인권위원회 성평등센터 | 최지나 | 김현숙 | 10월 |
| |
113 | 14-하-1. 실험·실습실 안전관리 현황 | 시설처 안전관리팀 | 유희용 | 박재현 | 10월 |
| |
114 | 14-하-2. 시설 안전관리 현황 | 시설처 안전관리팀 | 유희용 | 박재현 | 10월 |
| |
115 | 14-하-3. 정보보안 및 개인정보보호 수준 진단 | 정보통신처 정보보안팀 | 최지연 | 정희정 | 10월 |
| |
116 | 14-하-4. 안전관리 계획 및 안전사고 보험(공제) 현황 | 학생복지처 학생지원팀 | 김형준 | 이상두 | 10월 |
| |